산업폐기물이 된 마대자루가 멋진 일상의 물건이 되기까지 무려 10단계의 업사이클링 공정을 거치게 됩니다.

함께 그 과정을 따라가 볼까요?

BEANBAG COLLECTING

마대자루 수집

세계의 커피 산지에서 커피원두를 담아 우리나라에 오기까지, 그 여정을 다 하고 쓰임이 끝난 마대자루를 수거합니다. 업사이클링의 환경적 가치에 공감한 빈브라더스, 00등 카페, 커피 로스팅 공장에서 마대자루를 제공 해 주고 있습니다.

DISMANTLING

마대자루 원단 분해

바느질 된 커피마대를 낱장으로 분해합니다. 세탁과 제작에 편리한 형태가 됩니다.

➂➃1st & 2nd CLEANING

두 번에 걸친 세탁

거칠고 황마가루가 날리는 커피마대자루를 두 번에 걸쳐 깨끗하게 세탁합니다.
친환경 세제를 사용 해 파울로앤수니의 환경적 가치를 지키고 있습니다.

SOFTENING

원단 유연화

두 번의 세탁으로 뻣뻣해진 원단을 부드럽게 만들어 줍니다. 다양한 형태와 기능의 물건으로 태어나기 위한 준비입니다.

Only One DESIGNING

단 하나의 디자인

커피마대자루에는 원두 종류와 생산지의 문화가 담긴 독특한 그래픽이 적용되어 있습니다. 그 특징을 살려 어떤 원단 구성으로 된 어떤 제품을 만들지 결정합니다. 이런 조합 방식이 세상에 하나 밖에 없는 온리원 디자인을 만들게 됩니다.

PATTERNING

패턴에 따른 재단

원단 그래픽의 특징과 만들고자 하는 제품의 형태, 구조에 따라 마대자루를 재단합니다.

SEWING

형태화 재봉

재단된 각 구성 원단을 연결해 형태를 만들고 멋지고 튼튼하게 재봉합니다.

TESTING

최종 제품 테스트

마감 상태를 체크하고 소비자가 사용했을 떄 불편감은 없는지 확인합니다.

PACKING

환경을 생각한 패키지

안전하게 배송될 수 있도록 포장합니다. 포장에 들어가는 요소는 최소화 하려고 노력하고 있어요.

상품보러가기 >